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판교역/삼평동] 일편닭심, 수제닭꼬치와 생맥주

by 클캉 2016. 7. 30.
반응형

얼마 전 판교에서 치킨을 먹고 싶어 찾다가 이제 프랜차이즈도 지겹고 해서 좀 새로운 컨셉의 치킨집을 다녀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일편닭심, 작명센스 오졌구요. 닭꼬치와 맥주를 먹을수 있는 집이에요, 치맥이 아니라 꼬맥이라고 해야할까요?

닭꼬치와 먹는 생맥주가 이색적이기도 하고 맛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작은 집이에요.

테이크아웃도 편하게 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판교는 주변에서 혼자 사시는 분이 많으니 여기서 포장해가서 무한도전 보면서 먹으면 개이득일 듯.



메뉴판입니다. 점심 네뉴도 있어요. 오징어 덮밥, 치킨카레 덮밥 등이 있네요.

저희는 저녁에 갔기 때문에 수제 닭꼬치 한마리를 시켰습니다.



카운터 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 보였어요.



크... 한 여름에 먹는 생맥주 비쥬얼 보세요.

먼저 나온 생맥주를 한 입 마시는 순간, 저는 여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숯불에 구운 수제 닭꼬치가 나왔습니다.

하나는 소금, 하나는 달콤양념인가 그랬어요.

저는 소금구이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담백하고 안에 육즙도 많고.

닭꼬치가 양도 많고 안에 있는 파와 마늘을 함께 먹으니 이색적인 맛이었어요.

 

 

 




가까이도 한 번 찍어봤어요.

중간중간 파도 있어서 한 겨울 길에서 먹던 닭꼬치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시면 됩니다.



홀이 좁지만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가셔서 닭꼬치에 맥주 한 잔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