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디저트

[건대]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by 클캉 2017. 3. 27.
반응형

케이크로 유명한 빌리엔젤에 다녀왔습니다.

레인보우 크레이프가 먹어보고 싶어서.


 


네 네온사인 감성돋구여.

몇 년전부터 유명해졌던 집인데 이제야 방문했습니다.

안쪽으로도 넓직하게 테이블이 있어 쾌적했습니다.

대리석을 발라놔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빌리엔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괜찮았어요.

케이크 종류가 많았어요,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이어트 개나주고 다 먹어버리고 당뇨 걸릴 각 입니다.

우리는 유명한 레인보우 크레이프를 먹었습니다.

 

 

설탕 이슬까지 올라간 레인보우 크레이프 입니다.

한 겹 한 겹 벗겨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겹겹마다 맛도 달라 신기했습니다.

근데 막 엄청 맛있진 않고 다음에는 밀크 크레이프를 먹어봐야지 생각했습니다.

몇 년 전 아주 핫했던 아이템인데 이제야 먹어보는 레인보우 크레이프네요.

건대입구 빌리엔젤 디저트 카페로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