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컬쳐

왓챠플레이! 모바일 버전 후기 / 사전체험단

by 클캉 2016.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왓챠플레이 사전체험단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왓챠는 다들 아실텐데여, 내가 재미있게 본 영화를 평가하면 빅데이터 분석으로다가 좋아할 것 같은 영화를 알려주는 어플이었어요.

이 분들이 대단한 일을 하셨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처럼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신거죠.

그 서비스의 핸드폰 버젼이 나왔다고 하니 내 손안에 작은 영화관이 생기나요?

아래는 사전 체험단의 사진입니다.

열심히 왓챠플레이에 대해 설명해주시는 직원분.

케이터링 서비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이 서비스의 영혼을 팔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왓챠.

시간이 얼마 지나고 정식 모바일 버젼 왓챠가 출시되었습니다.

왓챠는 컴퓨터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첫달은 무료니 부담없이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유료결제 날짜를 잘 따져보셔야합니다.

첫 화면입니다. 이어보기라는 카테고리에는 보다가 중단한 영화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영화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특히 셜록, 스킨스처럼 인기있는 미드들도 많네요.

왓챠라고 해서 영화만 있을거 같았는데 아닙니다.

미드도 많네요.

 

 

 


왓챠의 핵심기술은 어디가지 않습니다.

왓챠플레이에서 영화를 재밌게 본 후 개인적 주관에 따라 영화를 평가하면 다음부터는 재미있을 것 같은 영화를 추천해줍니다.

이것은 혁명. 

그 평가가 미덥지 않으면 바로 검색해서 영화를 보며 왓챠의 기술력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다큐도 많아요.

다큐프라임은 명품다큐아니겠습니까?

출퇴근길에 다큐멘터리 한편씩 보시고 유식한 척을 많이 하시면 됩니다.

연출력이 좋은 영화들 카테고리도 좋네요.

영화 매니아라면 왓챠플레이가 제격인 듯 합니다.



실제 영화의 화면입니다.

하정우가 "살아있네"라고 말하는 것 같죠?

작은 핸드폰 화면 안에 때려 뿌수고 난리 났습니다.

저는 사실 넷플릭스 유저였는데요, 정말 거짓말 안하고 넷플릭스 해지하고 왓챠플레이로 갈아탔습니다.

이유는 나는 사실 미드보다 영화가 더 좋기 때문입니다.

미드는 모르겠는데 영화의 양은 왓챠플레이가 넷플릭스 발라버립니다.


내 손안에 작은 영화관, 왓챠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