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논현역] 더램 강남논현본점, 입에서 녹는 양갈비

by 클캉 2019. 3. 22.
반응형

논현역 근처에 맛있는 양꼬치, 양갈비 집을 소개 받아서 이번에 가봤다.

예전부터 지나가면서 봤던 곳인데 이제서야 한 번 가보네.

그 이유는 양갈비는 너무 비싸기 때문이다.

홀이 널널해 기다리지 않았다.

추천인 말로는 원래 기다리는 집이라고 한다.

비가 엄청 많이 오는 날이었다. 그래서 사람이 더 없었나보다.

회식하기 좋은 집 같았다.


<메뉴판>

칭타오에 먹어도 맛있고 

화요에 먹어도 맛있고

레드와인에 먹어도 맛있는 양갈비.


호주 직수입이라 고기 퀄리티가 괜찮을 것 같다.

이것은 기본 스끼다시로 주는 샐러드인데 퀄리티가 진짜 좋다.

완전 신선해.

 

 


마찬가지로 기본 스끼다시인 고추장 찌개인데 한 번 더 달라고 했다.

햇반 있으면 3개 먹었다.

양갈비랑 궁합 진짜 좋은거 같다.

양갈비 퀄리티 장난 아니다.

또먹고 싶다 레알

껍질 안깐 통마늘을 같이 구워주시는게 특징인데 나는 마늘 먹으면 배아파서 안먹는다.

옆에 있는 사람이 겁나 많이 먹었다.

양갈비 전문가 아주머니가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었다.

또 편했다.

가장 맛있게 구워주셔서 이제부터 드세여~

하면 말 잘들으면 된다.

정말 맛있게 구워주신다.

함께 시킨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뭔가 양갈비만 먹기 아쉬워서 시켰는데 그저 그랬다.

그래도 데코레이션은 엄청 잘하신 듯.


논현역 더램에서 양갈비를 다시 한 번 먹을 수 있겠지?

그런 날이 오길 간절히 소원한다.


반응형

댓글